지금은 대선 기간이라서 엄청

참고 있겠지만 대통령이 되면 여야 관계없이 무서운 칼바람이 불것..
절대 무슨 이유를 불문하고 장난으로 호수, 계곡 물에 빠뜨리지 마라... 경고다..
달리는 차에 밀어넣고 장난으로 그랬다니 말이 아니고 얕은곳도 아닌데 민단게 말이안되고 죽는거 다예상되는 상황이었다. 그리고 물에빠져 허우적대는걸 누가장난하냐? 그렇게 믿었다면 일상생활 불가능한 한정치산자나 가능한 거짓말이고 살인죄 꼭 저대노 적용해서 죽임당한 분 한을 풀어줘야함.

너나 잘해. 나오는 후보들 중에서 제일 질이 떨어지고 격이 떨어진 양아치 같은게 말할 자격이 있냐?
입에다 구라를 달고 사는 노인 이구만. 집에서 나오지 마라. 빨리 가는 수가 있다.
과실성 살인이다. 뻔히 물앝은데 아니면 사람죽는거 누구나 알고 허우적 대는걸 장난으로 하는 인간없다. 꼭 살인죄 처벌 제대로해라.
나라가 미쳐돌아가긴하지... 전과자가 대통령 한다고 나대고 있으니..
A씨 물에 구조하러 들어가야지 . 허우적거리는 그걸 장난이라고 지켜보구 니가 사람이냐

다주택자가 뭔 죄지? 다주택 소유하기 위해서 법을 어긴게 있는지부터 고민해야죠. 그리고 기사를 이따위로 쓰니까 문제야, 이재명 지사가 다주택자라서 SH사장 안시키겠다는게 아니잖아.
그 벽에 당신 처 딸 며느리 여동생 누나등 똑같이 그리고 과거내용 넣어라
어찌 저리도 무식하고 이기적일까. 살면서 제발 저 가해자 같은 사람 안만났으면 좋겠네. 아예 상종을 말아야지.
다들 그렇게 생각하는데 오쎄후니만 저러고 있네. 그리고 막을 방법도 없네.


평촌 휴게텔 밀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찾고 있다면 지금 즉시 이 웹사이트를 참고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